CAFE

salon de 곰☕️

오늘 하늘이 너무 파랗고 구름도 이뻤어요!

작성자리키|작성시간26.06.08|조회수92 목록 댓글 8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밤까지 멋진 하늘,

높고 푸르른 하늘과

청량한 여름바람이
어우러져 하루종일
가슴이 확 트이는 느낌이었어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을산언덕 | 작성시간 26.06.08 여행와 있는데 비온 뒤 하늘이 넘 이뻐서 살짝 눈물났어요 ㅎㅎ파란색이 참 좋네요 ᆢㅎ
  • 작성자유후~! | 작성시간 26.06.08 바람이 불어서 더 좋았어요.
  • 작성자꼬꼬야 | 작성시간 26.06.08 매일매일 날씨가 이랬으면 좋겠어요
  • 작성자true | 작성시간 26.06.09 요즘 같은 날씨가 참 좋아요 제발 습도 없고 덥기는 하지만 그늘은 시원하고 가끔 바람도 살랑살랑 불고 하늘이 파란 이런 날씨가 좀 오래 가면 얼마나 좋을까요ㅋㅋ
  • 작성자나무그늘 | 작성시간 26.06.09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습기로 가득차지 않은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요.
    좀 더 길게 이런 날씨가 계속 되었으면 좋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