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밤까지 멋진 하늘,
높고 푸르른 하늘과
청량한 여름바람이
어우러져 하루종일
가슴이 확 트이는 느낌이었어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가을산언덕 작성시간 26.06.08 여행와 있는데 비온 뒤 하늘이 넘 이뻐서 살짝 눈물났어요 ㅎㅎ파란색이 참 좋네요 ᆢㅎ
-
작성자유후~! 작성시간 26.06.08 바람이 불어서 더 좋았어요.
-
작성자꼬꼬야 작성시간 26.06.08 매일매일 날씨가 이랬으면 좋겠어요
-
작성자true 작성시간 26.06.09 요즘 같은 날씨가 참 좋아요 제발 습도 없고 덥기는 하지만 그늘은 시원하고 가끔 바람도 살랑살랑 불고 하늘이 파란 이런 날씨가 좀 오래 가면 얼마나 좋을까요ㅋㅋ
-
작성자나무그늘 작성시간 26.06.09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습기로 가득차지 않은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요.
좀 더 길게 이런 날씨가 계속 되었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