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오늘 하루~

작성자그럼그럼|작성시간26.06.09|조회수61 목록 댓글 3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저는 1년에 한번 있는 아주 빡센 교육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9시부터 18시까지ㅠㅠ

이 나이에 교육받느라 그 만큼 앉아 있어야 된다는 것.
그자체가 고문입니다.

그치만 먹고 살아야겠기에
오늘도 일어납니다.
 
달곰님들.. 파이팅입니다!!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렌지 | 작성시간 26.06.09 화이팅요. 저도 작년에 일주일 교육받는데 정말 온몸이 쑤셔서 출근하는게 낫겠다싶더라구요.
  • 작성자주도권은 나에게 | 작성시간 26.06.09 화이팅이요^^
  • 작성자알사탕 | 작성시간 26.06.10 교육 잘 받으셨겠죠?ㅎㅎㅎ 오늘 하루도 화이팅이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