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새벽에 추워서 전기매트 켰어요

작성자찐이야|작성시간26.06.09|조회수212 목록 댓글 25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요즘 날씨 너무 좋죠?
지난주까지만 해도 더은데 습도가 높은 날도 있어서 아 올해는 더위가 빨리 오는 구나 했거든요?

그런데 이번주는 건조하고 시원하네요. 오늘 새벽에는 너무 추워서 깼어요. 그래서 1년내내 깔아놓는 전기매트를 켰네요.
(전 전기매트를 너무 좋아해서 1년내내 침대에 깔아놔요. 여름에도 쓸 때가 있거는요. )

이번주내내 이런 온도라니 너무 좋기는한데 원래 이맘때 날씨가 이랬았나요?

담주에도 요랬으면 좋겠어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야든동 | 작성시간 26.06.09 선선한 밤날씨가 너무 좋아요.
  • 작성자비겁한외계인 | 작성시간 26.06.09 전 요며칠 창문닫고 잤어요
    어제도 당연히 닫았고요
  • 작성자보통으로 | 작성시간 26.06.09 어제 선선하드라구요
  • 작성자물꽃요정 | 작성시간 26.06.09 그쵸 너무 춥죠 선풍기 켜고 자다가 감기 걸릴뻔
  • 작성자멍멍이랑산책하는북극곰 | 작성시간 26.06.09 아직 온수메트를 못접고 있네요. 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