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국내산 체리 보세요

작성자쿠우짱|작성시간26.06.09|조회수241 목록 댓글 11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오늘 어린이집 아가들이 체리농장 견학갔다왔어요.
제가 친한선생님한테 따로 한팩 구매 부탁해서
두종류 체리 반반으로 사오셨어요~
500g한팩이 13,000원이래요.
새콤달콤 맛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박둥이 | 작성시간 26.06.09 맛이 좀 색다르더라구요 새콤하면서도 가벼운 느낌이 괜찮았던 기억이..
  • 작성자결명자와둥글레 | 작성시간 26.06.09 진짜 보자마자 군침나요.
  • 작성자아테나 | 작성시간 26.06.09 앵두같아요
  • 작성자누군가 널 위해 | 작성시간 26.06.09 저도 며칠전 로컬푸드서 왼쪽품종 사 먹었었는데 오늘 가니 오른쪽품종도 국산이 있더라고요.
    가격만 좀만 더 싸면 좋겠어요.
  • 작성자신디윤 | 작성시간 26.06.09 다양한 뭔가 싱싱한?? 앵두같기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