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애 허벅지에 종기 비슷한것이 나서 피부과 왔거든요..
세종에 몇 없는 피부과 전문의시라
대기 당연히 생각하고 오는데
오늘은 너무 기다리네요..
근데 여기 시스템이 이상해요..
사람들은 대기하는데
예약 시술 있으면 30분씩 들어가서 시술하시고
그래요 ㅠㅠ
지금도 시술 들어가셔서 안나오세요 ㅠ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메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네 혼자하시고.. 아주 정석으로 운영하셔서 크림 같은거 구매해도 보험서류도 안써주시고..뭐 그래요 ㅎㅎ
그래도 대체가 없으니 다들 가나봐요.. 오늘도 몇 사람이나 언성높이고 뭐라하고 가셨어요;;; -
작성자홍삼먹고힘내자 작성시간 26.06.09 진짜 피부과 전문의 있는데 갈 엄두가 안나요ㅠ 애 발에 무좀생겨서 가렵다해서 가정의학과있는 병원 다녀왔어요
-
작성자메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맞아요 ㅠ 어쩔수 없이 갔는데 예전엔 이전도는 아니었는데 오늘 너무 심하네요 ㅠ
-
작성자물꽃요정 작성시간 26.06.09 피부과.잔문의 찾기가 어려워서 다들 그런가봐요 병원인데 왜 질환을 안보냐고!!
-
작성자릴케 작성시간 26.06.10 기다림이 정말 막막하겠어요. 번호표 받아놓고 차례오면 알람보내는 시스템으로 볼일보러라도 갈수있게 해주면 좋을텐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