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볼을 자꾸 씹는건 살이 찌고 있다는
징조 중 하나라고 어디서 본 것 같아요.
살 찌는걸 계속 모른척해왔는데
왼쪽 볼이 씹혀 좀 낫나 싶었는데
오른쪽 볼을 또 씹었네요
아;; 더이상 살을 모르는척 할 순 없을것 같은데
다이어트를 이제는 해야할라나요.
다이어트하면 무슨 낙으로 살까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