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살을 좀 빼야할텐데

작성자두다다쿵|작성시간26.06.09|조회수259 목록 댓글 10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볼을 자꾸 씹는건 살이 찌고 있다는
징조 중 하나라고 어디서 본 것 같아요.
살 찌는걸 계속 모른척해왔는데
왼쪽 볼이 씹혀 좀 낫나 싶었는데
오른쪽 볼을 또 씹었네요
아;; 더이상 살을 모르는척 할 순 없을것 같은데
다이어트를 이제는 해야할라나요.
다이어트하면 무슨 낙으로 살까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레몬상어 | 작성시간 26.06.09 저도 지금부터 다이어트 시작합니다
  • 작성자슈슈숑숑 | 작성시간 26.06.09 저도 깉이 해요. ㅠㅠ
  • 작성자신디윤 | 작성시간 26.06.09 건강한 뚠뚠 돼지 동감합니다
  • 작성자신난다 | 작성시간 26.06.10 하아... 저도 살이 안빠져요 ㅠㅠ
  • 작성자릴케 | 작성시간 26.06.10 같이해요 ㅜㅠ 저는 술도 끊..줄여야되는데 무슨낙으로 살까 고민같이 해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