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재입사해서 첫월급 받았어요.

작성자그리운...|작성시간26.06.10|조회수392 목록 댓글 43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제가 하는 일이 2년 계약직 업무여서
작년 11월 2년 만기 퇴사하고
실업급여 받으면서 쉬다가 지난달
재입사했는데 오늘 첫월급이
들어왔네요^^

스트레스 많은 직종인데도 5개월 푹 쉬어서인지 다시 일하는것도 재밌고
같이 일하는 사람들도 넘 좋아요.
 
앞으로 2년 만기때까지 열심히
일해야갰어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통통이 | 작성시간 26.06.10 축하드려요~~
  • 작성자멍님냥님 | 작성시간 26.06.10 넘 축하드려요!!! 화이팅!!!
  • 작성자유유 | 작성시간 26.06.10 동료들이 좋으시다니 넘 좋네요
    푹 쉬시고 다시 입사하시고 정말
    최고네요
  • 작성자비겁한외계인 | 작성시간 26.06.11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만두발바닥꼬순내 | 작성시간 26.06.11 축하드려요~
    부럽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