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제가 하는 일이 2년 계약직 업무여서
작년 11월 2년 만기 퇴사하고
실업급여 받으면서 쉬다가 지난달
재입사했는데 오늘 첫월급이
들어왔네요^^
스트레스 많은 직종인데도 5개월 푹 쉬어서인지 다시 일하는것도 재밌고
같이 일하는 사람들도 넘 좋아요.
앞으로 2년 만기때까지 열심히
일해야갰어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