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감기

작성자고꾸|작성시간26.06.10|조회수91 목록 댓글 10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하.. 오뉴월 감기는 개도 안걸린다는데

아.. 음력 오월이 아직 안됐네요 ㅋㅋ 

암튼 네..  제가 걸렸습니다. 

몇년간은 다행스럽게도 감기가 안 걸렸었는데

요 며칠간 일교차도 크고 아침엔 쌀쌀하고 

날씨가 그랬잖아요. 

그런데다가 결정적으로 제가 창문을 열어 놓고 

잤는데 바로 감기가 옴팡 들어버렸네요. 

기침나고 가래도 생기고 ㅠㅠ 

오늘 하루 버텨보고 내일도 증세가 호전 되지 않으면 

병원 가야겠어요. 

졸지에 사무실에서 마스크 착용하고 일하고 있습니다. 

 

달곰님들 여름 감기 조심하세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고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 방심했어요 ㅎㅎ
  • 작성자그냥 | 작성시간 26.06.10 일교차가 크니 감기 걸리기 쉽죠
    얼른 쾌차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고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요즘 날씨가 감기 걸리기 딱 좋은 날씨 같아요 ~
  • 작성자곰슴 | 작성시간 26.06.10 주변에 은근히 감기 많아요. 사흘 이상 가는 감기도 많고요.
    어서 쾌차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고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진짜 감기 환자 은근히 많더라고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