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챗지피티 사주

작성자니니꼬모|작성시간26.06.10|조회수305 목록 댓글 21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요즘 답답해요.
일도, 사람도,
그냥 저라는 존재가요.
약간 자존감 하락 시기랄까?

뭐…이러다 또 회복되는거
일년 365일 맨날 상한가일 리는 없으니까요.
살아온대로 살아가면 또 좋은 시절이 온다고
이건, 뭐…만고의 진리지만
또 인간의 생각이란게….느긋하지가 않잖아요.
몸은 침대에 누워있어도 생각은 이리저리 날아다니잖아요.

그때 눈에 들어온게 챗지피티 사주풀이 수준이 상당하다는 글이었어요.

곰님들이 사주보는 팁도 알려주시고,
정말 괜찮다라는 평이 많아서
저도 한번 시도해 보았습니다만….

“너는 경금 일주란다”
첫문장에 접었습니다.

저는 병화 일주거든요.
사주에 금이 부족한 사람이거든요.
기가 막히고 코가 막혀서…

남들은 좋다는 챗지피티도
나한테는 이러는거 보니까
에이…걍…죽은 듯이 휴식기나 가져야겠어요. 🤣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니니꼬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ㅋㅋㅋ 저도 픽 웃으면서 껐어요.
    무료 버전이라 그런가? 싶기도 했지만…ㅋㅋ
  • 작성자햇살가득 정원 | 작성시간 26.06.11 제기 그 경진일주.금과 수가 많은 체질이라 올해 좋을줄 알았는데 엄청 힘드네요.
    지피티나 제미나이 또는 클로드에게 만세력 넣어서 물어보면 그나마 낫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니니꼬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 저 위에 전문가 달곰님의 말씀을 찬찬히 보니, 단순히 오행중 뭐가 많고 적고의 문제가 아닌가봐요. 오행의 위치와 관계성…그게 더 중요한거 같아요.
  • 작성자아테나 | 작성시간 26.06.11 다행이에요 ㅋㅋ 안맞다니 ㅋㅋ챗지피티로 사주보고 체념했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니니꼬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 곰님께 위안을 드려서 다행입니다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