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댓글만 충족하면 됩니다
그건 올라오는 글 보면서 하나씩 댓글 감상 올리면 되겠지요. ㅎㅎ
1-2월에 해치우려고 했는데
저는 뭐든지 좀 늦게 벼락치기로 해치우는 거 같아요 ㅠㅠ
유전자에 각인된 벼락치기 정신..............
그래도 안 하는 것보다는 낫지.. 하면서 ㅎㅎ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