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이제 이 글 하나 올리면

작성자호박둥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135 목록 댓글 17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댓글만 충족하면 됩니다

 

그건 올라오는 글 보면서 하나씩 댓글 감상 올리면 되겠지요. ㅎㅎ

 

1-2월에 해치우려고 했는데

 

저는 뭐든지 좀 늦게 벼락치기로 해치우는 거 같아요 ㅠㅠ

 

유전자에 각인된 벼락치기 정신..............

 

그래도 안 하는 것보다는 낫지.. 하면서 ㅎㅎ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주도권은 나에게 | 작성시간 26.06.11 부럽네요~
  • 작성자비겁한외계인 | 작성시간 26.06.11 부럽습니다ㅜㅜ
  • 작성자ⓜ퉁굴이 | 작성시간 26.06.11 함께해요
  • 작성자달콤하게~ | 작성시간 26.06.11 저도 미리미리 하면 되는데 꼭 발등에 불이 떨어져야 합니다 ㅎㅎ
  • 작성자너밖에없어 | 작성시간 26.06.11 저도 함께해요.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