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덜렁이

작성자여우의 탈을 쓴 곰|작성시간26.06.10|조회수137 목록 댓글 3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누군가 선물한 핸드크림이 화장대에 있길래 발랐더니 화한 느낌


 검색해보니 치약이네요. ㅋㅋ

이 닦아보니 태국에서 산 코에 씁~하고 바르던 그 향이나는 치약이네요.

핸드크림잇줄~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렌지 | 작성시간 26.06.10 전혀모르겠는걸요. ㅎㅎ
  • 작성자큐티푼수 | 작성시간 26.06.10 어머 ㅎㅎ 감쪽 같네요
  • 작성자레페브라운 | 작성시간 26.06.11 미백 핸드크림이라 우겨봅니다~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