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재밌는 간판의 떡볶이 집

작성자햇살가득 정원|작성시간26.06.11|조회수425 목록 댓글 24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지나가다 봤는데 간판이 재밌어요ㅎ
음식은 맛날까 궁금하네요

저도 결혼해서 남편이 차려준 밥상이나
사무실, 가게 이런거 갖고싶네요 ㅎ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햇살가득 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진짜요? ㅋㅋ
    꼭 한번은 가봐야겠어요!
  • 작성자오렌지 | 작성시간 26.06.11 ㅎㅎㅎㅎㅎ 와이프 모셔야죠
  • 답댓글 작성자햇살가득 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와이프님이 서열 1순위!
  • 작성자아름다운이별 | 작성시간 26.06.11 ㅎㅎㅎ 재치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햇살가득 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간판보고 호기심에라도 들어가 보고싶네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