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저의 업무 일과 시작 루틴입니다.
연필을 샤파 연필깎이로 이쁘게 깎아
꽂이에 놓고 하나씩 돌려가며 사용해요.
저는 연필의 필기감을 사랑하거든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햇살가득 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종이에 사각사각 써지는 감도 좋고 글씨체도 덜 날아가서 좋아요^^
-
작성자알러뷰호야 작성시간 26.06.11 가끔 쓰는데 샤각샤각 소리듣기 좋아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햇살가득 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그쵸? 넘 좋아요! 연필만의 낭만이 있어요!
-
작성자인어피스 작성시간 26.06.11 어머 저랑 복붙. 저는 여기에 연필도 2B 잠자리 연필...ㅎㅎㅎ 샤파도 내돈내산.
-
답댓글 작성자햇살가득 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와우! 저도 모두 내돈 내산입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