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겨울내 브라안하다가 하니까 가슴이 답답해요.

작성자씩씩하자.|작성시간26.06.11|조회수93 목록 댓글 10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진짜 브라하는게 이렇게 몸에 안좋구나.ㅎ
사이즈가 작지도않은데
답답하고 편하지가 않아요.
그래도 여름에는 해야해요.
아이둘낳고나니
쳐졌거든요ㅜ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연화 | 작성시간 26.06.11 살쪄서 운동성이 보여 안할 수가 없네요
  • 작성자눈내리는마을 | 작성시간 26.06.11 집에 오자마자 벗어 던져요 갑갑 ㅠ
  • 작성자너는나의봄 | 작성시간 26.06.11 저도 너무 싫은데 아들때문에 억지로 해요 ㅠ
  • 작성자기린가족 | 작성시간 26.06.11 저도 그래요.
    겨울내내 브라 안하고 살았는데 여름에 브라하려니 너무 불편해요
  • 작성자뮤타블 | 작성시간 26.06.11 일할때는 어쩔수 없고 집앞에 나가거나 마트갈때는 가슴 부분 프린트된(빳빳한 재질) 박시한 티만 입고 속옷 안입어요 세상 편하고 좋은걸! 남자들은 좋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