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날씨가 좋네요

작성자빠라밤밤|작성시간26.06.11|조회수50 목록 댓글 4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아침에 운동 끝나고 나오는데 선선하고 쨍하니 날씨가 참 좋더라구여.

지난주만 해도 엄청 더웠던 것 같은데

끈적끈적 뜨거운 여름 말고 요런 날씨만 계속되면 좋겠어용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아 | 작성시간 26.06.11 바람 솔솔 부는 것이 산책할만하더라구요.
  • 작성자샌드위치 | 작성시간 26.06.11 옛날 여름은 요즘 같았은데 그쵸? 청량한 요즘 날씨 너무 소중해요
  • 작성자단아한 그녀 | 작성시간 26.06.11 요즘 날씨 너무 좋아요 아침에 약간 선선한듯하지만.
  • 작성자빠라밤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 아니 갑자기 비와요 ㅋㅋㅋ 이게 무슨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