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 쨍쨍하고 날씨 좋아도 무조건 건조기 사용 하시나요?
저는 좀 귀찮긴 한데
날씨가 좋으면 밖에 널어서 말리거든요.
그 쨍한 햇빛에 잘 마른 옷에서 나는 향이 좋기도 하구
옷도 덜 상하는 것 같아서요.
근데 최근 저희 집에 놀러온 친구가 왜 멀쩡한 건조기 두고 밖에 널어? 하는 질문에 다른 분들은 어떠신지 급 궁금해 졌어요 . 😅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베르디 작성시간 26.06.11 너는것 자체가 일이라서 외출복빼고는 다 건조기요. 외출복 몇몇개라도 잘 마르니 좋네요
-
작성자초콜릿봉봉 작성시간 26.06.11 무조건 건조기입니다
-
작성자그랬구나 작성시간 26.06.12 날씨 좋고 시간많을땐 햇볕에 말려요 저도 건조기 매일은 사용안해요
-
작성자캬캬 작성시간 26.06.12 저도 나름 중요한 옷은 햇볕에 말려요ㅋㅋ
-
작성자앨리스26 작성시간 26.06.12 귀찮더라도 햇빛에 말리고 다 말랐어도 먼지 제거하려고 건조기에 20분 돌려요. 절대 옷 상할일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