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건조기 사용하시는 곰님들

작성자에비뉴엘|작성시간26.06.11|조회수384 목록 댓글 45

 해 쨍쨍하고 날씨 좋아도 무조건 건조기 사용 하시나요?
저는 좀 귀찮긴 한데
날씨가 좋으면 밖에 널어서 말리거든요.

그 쨍한 햇빛에 잘 마른 옷에서 나는 향이 좋기도 하구
옷도 덜 상하는 것 같아서요.



근데 최근 저희 집에 놀러온 친구가 왜 멀쩡한 건조기 두고 밖에 널어? 하는 질문에 다른 분들은 어떠신지 급 궁금해 졌어요 . 😅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베르디 | 작성시간 26.06.11 너는것 자체가 일이라서 외출복빼고는 다 건조기요. 외출복 몇몇개라도 잘 마르니 좋네요
  • 작성자초콜릿봉봉 | 작성시간 26.06.11 무조건 건조기입니다
  • 작성자그랬구나 | 작성시간 26.06.12 날씨 좋고 시간많을땐 햇볕에 말려요 저도 건조기 매일은 사용안해요
  • 작성자캬캬 | 작성시간 26.06.12 저도 나름 중요한 옷은 햇볕에 말려요ㅋㅋ
  • 작성자앨리스26 | 작성시간 26.06.12 귀찮더라도 햇빛에 말리고 다 말랐어도 먼지 제거하려고 건조기에 20분 돌려요. 절대 옷 상할일이 없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