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저희 안방

작성자시리1|작성시간26.06.11|조회수558 목록 댓글 29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꼴이 말이 아니네요
사진찍어 놓으니 더 ㅠㅠ
옷정리 한다고 벌려놓은게
일주일도 넘었는데 정리를 못하고 있어요
이번 주말에는 무슨일이 있어도 하려고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라 | 작성시간 26.06.12 ㅋㅋ,, 홧팅!!
  • 작성자스잔나 | 작성시간 26.06.12 화이팅!!ㅎㅎ
  • 작성자해피걸1004 | 작성시간 26.06.12 헉....화....화이팅...하셔요.
  • 작성자몽실몽실 | 작성시간 26.06.12 저는 제 책상이 엉망이에요... 맨날 정리해야지 하는데... 곰님도 저도 언능 해요
  • 작성자내사랑콩돌 | 작성시간 26.06.12 전 이불장을 정리한다고 거의 한달을 방치해 뒀다가 저번주 일요일에 정리했어요.
    정말 속이 다 시원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