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저 지금 병원왔어요

작성자곰마을에 사는 까마귀|작성시간26.06.12|조회수168 목록 댓글 6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남편이 몸이 좀 안 좋다고 해서 가볍게 왔는데 지금 이것저것 검사하고 있어요.
입원도 하루 하자고 하고 ....
검사결과 기다리고 있어요.
오늘 아이들 온다고 했는데 애들이 놀라겠어요. ㅠㅠ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곰마을에 사는 까마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이럴 때 정밀검사해 본다 생각하려고요. 진짜 병원이랑은 거리가 멀었는데 나이릂무시하진 못하나 봐요
  • 작성자망개망개 | 작성시간 26.06.12 정확한 검사로 속히 치료되실거에요
  • 답댓글 작성자곰마을에 사는 까마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건강 불감증도 있었는데 경각심도 들고 좋은 일이라 생각하고 있어요.
  • 작성자까망별 | 작성시간 26.06.12 검사 잘 받으시고 별 일 아니시기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곰마을에 사는 까마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이렇게 조심하라는 뜻이라 생각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