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점심시간에 회사에서 축구봤는데 첨에 관심없다가 완전 집중해서 봤어요
소리지름 ㅋㅋ
선수들 수고 많았습니다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햇살드는 창가 작성시간 26.06.12 기뻐요!!!! 짝짝짝
-
작성자돼지목걸이 작성시간 26.06.12 전반전 보고 나갔다왔는데 중간에 확인하니 1:1이고 조금 있다가 2:1된거보고 길거리에서 혼자 좋아했네요. 잘했어요!
-
작성자켈리 작성시간 26.06.12 오오오!! 좋아요!
-
작성자호박둥이 작성시간 26.06.12 와 이겼군요. 점심시간 거리를 걷는데 음식점에서 환호성이 들리더라구요. 텔레비전 있는 음식점들 오늘 재미 좀 봤겠더라구요
-
작성자아들딸마미 작성시간 26.06.12 너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