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2:1로 이겼어요

작성자.슈슈|작성시간26.06.12|조회수194 목록 댓글 23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점심시간에 회사에서 축구봤는데 첨에 관심없다가 완전 집중해서 봤어요
소리지름 ㅋㅋ
선수들 수고 많았습니다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햇살드는 창가 | 작성시간 26.06.12 기뻐요!!!! 짝짝짝
  • 작성자돼지목걸이 | 작성시간 26.06.12 전반전 보고 나갔다왔는데 중간에 확인하니 1:1이고 조금 있다가 2:1된거보고 길거리에서 혼자 좋아했네요. 잘했어요!
  • 작성자켈리 | 작성시간 26.06.12 오오오!! 좋아요!
  • 작성자호박둥이 | 작성시간 26.06.12 와 이겼군요. 점심시간 거리를 걷는데 음식점에서 환호성이 들리더라구요. 텔레비전 있는 음식점들 오늘 재미 좀 봤겠더라구요
  • 작성자아들딸마미 | 작성시간 26.06.12 너무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