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네.. 제가 보여줬어요.ㅋㅋ 어그로 죄송..
전원 축구 보는 거 동의하면 보여주기! 축구 보다 숙제 하거나 딴짓 하지 말기! 미리 서약하구요.
저는 수업 빡빡하기로 유~명한 사람이라 애들이 큰 기대도 안 하고 매달렸는데
저는 사실 파워j라 이미 보여줄 계획이 다 있었습죠.
니들이 안 졸라도 난 사실 보여줄 거야.
이래봬도 예전에 학교 다닐 때 수업시간에 봤던 월드컵의 감동을 품고 사는 녀자란 말씀!
중학교 때 봤던 스페인 경기 때 동점골 넣었던 흰옷 입은 질주마 서정원 선수 잊지를 모대..ㅠㅠ
오늘 승리를 아이들이 잘 기억하길 바라며 그럼 이만 총총..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에덴의꽃 작성시간 26.06.13 저희 아이들 학교가 서로 다른데 다들 학교에서 보았대요~ 초3둘째는 국기까지 그려서 응원했다며 ㅎㅎㅎ
전 좋은 추억이 될거 같아요^^ -
작성자앨리스26 작성시간 26.06.13 학생들에게 즐거운 추억 만들어주셨네요. 저희도 보는 반들이 많더라구요
-
작성자봄날의 햅쌀 작성시간 26.06.13 저희 근처학교에서도 보여줬대요.
팔에 태극기도 그리고 이기고나서 복도로 뛰쳐나가 소리지르고 난리였대요.
학원와서 신나게 이야기하는거 보니 저도덩달아 신나더라구요 -
작성자자상한시간 작성시간 26.06.13 앗 귀여우신 선생님♡ 아이들에게도 특별한 추억이 됐을것 같아요
-
작성자달콤하게~ 작성시간 26.06.15 즐거운 추억 만들어주셨네요 아이들이 좋아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