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넘 더워요

작성자행복한사람|작성시간26.06.13|조회수90 목록 댓글 3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와 진짜 날씨
장난 아니네요
7 8월에는 어떻게 다닐지...
그래도 토요일이라 행복합니다
그걸로 위안 삼아야겠어요
달곰님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Eerriccaa | 작성시간 26.06.13 오전 10시 전에 나가도 뜨겁더라구요. 다음주도 덥대요. 주말 잘 보내세요~
  • 작성자큐티푼수 | 작성시간 26.06.13 아 밖은 덥군요 집에서 아아 마시며 달콤 하고 있어요ㅎ
    행복한 주말 되세요
  • 작성자신디윤 | 작성시간 26.06.13 6월인데도 에어컨 풀가동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