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더운날 체육대회~

작성자은조|작성시간26.06.13|조회수98 목록 댓글 4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지금 이 날씨에 체육대회 쪄 죽겠어요.
도망갈수도 없고...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링고맘. | 작성시간 26.06.13 늠 더운날인데 ㅠㅠ 물 많이드세요
  • 답댓글 작성자은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네. 너무 더우니까 두통까지 생기더라구요. 예정보다 1시간 일찍 끝나서 쉬고 있어요^^
  • 작성자에비뉴엘 | 작성시간 26.06.13 어우 이 날씨에 체육 대회 너무 더울것 같아요 ㅠ
  • 답댓글 작성자은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게임에 안나가려해도 등떠밀려 몇번 나갔더니 살이 익은거 같아요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