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AI 너무 심해요

작성자아테나|작성시간26.06.13|조회수311 목록 댓글 7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제가 제미나이한테 계산을 좀 시켰거든요

근데 계속 틀려요

맞아? 이럼 대역죄인입니다.. 틀렸습니가 이러고 다시 계산하면 맞아 이럼 또 틀렸다하고 열번 이상 이래요

아놔 진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금욜 | 작성시간 26.06.13 저도 ai 이용하지만 가끔씩 틀릴 때 지적해도 또 틀릴 땐 속으로 이런 똥멍충이.합니다.
  • 작성자아테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근데 진짜 계속 틀려요 맞아? 이럼 죄송합니다 뭐를 빠뜨렸네요 그러고나서 또 맞아 이럼 죄송합니다 ㅋ
  • 작성자비내음 | 작성시간 26.06.13 저도 속터질때 많아요 ㅠㅠ 너 틀렸잖아!! 하면 맞네요 틀렸네요 하다가 아니네 맞네?? 하면 앗 그러네요 제가 혼선을 드렸네요 말 바꾸죠
  • 작성자투기니 | 작성시간 26.06.13 챗지피티도
    아 맞아! 그렇네
    이러면서 햐맑게 인정할 때마다 짜증도 나고 웃퍼요
  • 작성자치키타99 | 작성시간 26.06.13 저도요 제미나이랑 이야기하다 깨닫고 오류 지적하면 너무 고맙데요..니 일이거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