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약속 없는 주말 젤 좋아요

작성자따뜻한엄마되기|작성시간26.06.13|조회수118 목록 댓글 4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젤 속편하고 좋아요
바람 솔솔 부는 공원에서
책보다 멍때리다 말하다 반복중입니다ㅎ


늘 심심해하는
엄마도 모시고 왔는데
계속 말해요
같은 말 계속 반복
하...힘들어요

더 멍때리고 싶은데 ...
그래도
약속 없는게 어딘가 싶어요.
다들 여유로운 주말 보내고 계신거죠?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이난다 | 작성시간 26.06.13 멍 때리면서 엄뉘 말씀에 대꾸도 한번씩 ㅎㅎ
    이 시간을 즐기세요~
  • 작성자우드스탁 | 작성시간 26.06.13 저는 엄마 수다 떨 때 리액션 잘 해드려요 제가 할 수 있는 효도라고 생각하구요 다른 효도는 잘 안하거든요 ㅎㅎㅎ
  • 작성자주도권은 나에게 | 작성시간 26.06.13 언젠가부터 제가 그래요^^
  • 작성자오복이왔다 | 작성시간 26.06.14 저도요. 하루종일 누워서 뒹굴거리고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