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자랑✌🏻]생일

작성자눈내리는마을|작성시간26.06.14|조회수128 목록 댓글 29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저 오늘 생일입니다 

애들이 생일케익 직접 사와서 어제밤에 생일 케이크 미리 잘랐구요 남편이 갑자기 금일봉을 주네요 (왜 그러지?)

아무튼 덥지만  행복한 날입니다 ㅋㅋ

 

 

울엄마 더운 여름 저 낳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주도권은 나에게 | 작성시간 26.06.14 축하드려요^^
  • 작성자타바싸 | 작성시간 26.06.14 우와!! 축하드려요!! 행복한 시간 보내고 계시죠? 😊
  • 작성자플라워 | 작성시간 26.06.15 생일 축하드려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웅이~~ | 작성시간 26.06.15 늦었지만 생일 축하 드려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눈내리는마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