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날씨도 시원하고 편안한 주말이네요 딸 시험기간이라 밥챙겨주고 쉬어야할거같아요 7월이면 인사이동도 있고 뭔가 마무리하는 달 느낌이에요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단아한 그녀 작성시간 26.06.14 어제는 나들이여서 운전하고 오전 오전엔 잠깐 일정 있고 이제부터 쉬는시간인데 집에서 할 것들이 좀 남아있네요.
-
작성자고양이야옹 작성시간 26.06.14 전 지금 휴직중인데 간만에 동료들 만나러 가요. 밀린 수다 나누고 오려구요 ㅋㅋㅋ
-
작성자호박둥이 작성시간 26.06.14 밥 하고.. 제 작업하고. 틈틈이 ott 봅니다
-
작성자신이난다 작성시간 26.06.14 뒹굴면서 달콤 열심히 들락날락거립니다.
-
작성자영자 작성시간 26.06.14 딩굴딩굴 아....이불빨아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