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오늘 사고침 ㅠㅠ

작성자곰마을에 사는 까마귀|작성시간26.06.14|조회수145 목록 댓글 2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아이들이 금요일 저녁에 와서 오늘 오전에 돌아갔어요.
사용한 이불 빨래한다고 세탁기 돌리고 빨래바구니 꺼내려다가 옆에 유리병이 있었는지( 남편한테 말하니 뚜껑이 안 열려서 거기 두었다 함 ㅠㅠ ) 바구니가 유리병을 쳐서 깨짐. 매실냄새 진동.
유리병 줍다가 손가락 베였어요 ㅠㅠ
주우면서 드라마 보면 꼭 아야! 하고 손 베이던데.. 이 생각함 ㅋㅋㅋ
드라마를 현실로 만들었습니다 ㅋㅋㅋ

미방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말탱 | 작성시간 26.06.14 ㅜㅜ. 덧나지 않게 골무같은거 잘 하고계셔요. 집안일 하느라 자꾸 물닿으면 빨리 안나아지더라구요 ㅜㅜ
  • 작성자빠라밤밤 | 작성시간 26.06.14 아이구 ㅠㅠㅠ 날도 더워지는데 어여 나으세요~~ 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