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6세의 책쓰기.

작성자메르|작성시간26.06.14|조회수175 목록 댓글 20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6세 아동이 갑자기 책을 쓰겠다며
A4지를 접고 붙여 끄적거리더니 제법 책같은걸
만들었어요.

제목은 토끼숲속 이랍니다.

며칠 됐는데
마무리 할 생각을 안하네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메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작가 하기엔 뒷심부족이네요 ㅎㅎㅎ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 작성자안취했어요 | 작성시간 26.06.14 ㅋㅋㅋㅋ구여워구여워 너무 구여워요!!!!!!
  • 답댓글 작성자메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귀엽게 봐주셔서 넘나 감사해요^^
  • 작성자아마 | 작성시간 26.06.15 6살의 한글 실력에 깜놀입니다. 글씨도 또박 또박 넘 귀여워요~
  • 작성자love | 작성시간 26.06.16 너무 귀여워요~♡ 힐링됩니다. 글의 내용이 진지해서 마무리 궁금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