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주말이면 피곤해서 늦잠 자는 게 일과였어요
안 깨우면 보통 12-2시 사이 일어났는데...
점점 나이들면서 아침 잠이 줄었어요...
그렇다고 막 새벽부터 일어나는건 아닌데요,
요사이 주말은 오전 일찍 잠이 깨고 다시 자려도 해도 잠이 안 와요....
늦잠 자고 싶은데 매번 실패합니다..ㅠㅠ
느즈막히 일어나서 점심 먹는 평화로운 일상을 좋아했는데..
맨날 아침 일찍 강제 기상하네요 ^^;;
늦잠자고 낮잠도 자는 그런 주말이 일상이였는데
이제 점점 나이 들어가는 증상 중 하나인 듯 싶어요 조금 아쉬워요..
다음주 주말 다시 늦잠 시도해 보렵니다 ㅎㅎ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가을허니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늦잠자는 달곰님이 부럽습니다 ^^;;
자고 싶어도 요새는 저절로 일어나서 넘 피곤해요 -
작성자주도권은 나에게 작성시간 26.06.14 전 늦잠은 안자는데 낮잠을 많이자서 주말이 허무하네요ㅠ
-
답댓글 작성자가을허니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쉬워줘야 또 한주를 버틸수 있잖아요^^
늦잠 잘 주무신걸로~~ -
작성자영자 작성시간 26.06.14 저두요ㅠㅠ 늦게자도 그시간에 눈떠져요
-
작성자Empathy 작성시간 26.06.14 50중반 넘어가면서 더 아침잠이 사라지네요 😭 😢 😥 서글퍼요
더 자고 싶은데... 몸이 거부를 하네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