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봉투값 저는 왜이리 아깝죠 ㅋㅋ

작성자늘픔|작성시간26.06.14|조회수321 목록 댓글 30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저만 그런거죠?
다른건 안 아까운데
진짜 봉투값 100원 너무 아까워요..^^

남편이 궁상떨지 말라는데 안고쳐지네요..
달곰님들은 안그러십니까~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봄이짧다 | 작성시간 26.06.14 저도 그래요 장바구니 깜빡하면 쓰레기봉투사서 담아요
  • 작성자내마음 | 작성시간 26.06.14 너무 아까워서 가방에 다 넣고 들고 오기도해요 ㅎㅎ 그냥 주면 좋겠어요
  • 작성자용용 | 작성시간 26.06.14 저도요. 장바구니 혹시라도 못챙기면 품안어 바리바리 끌어안고 와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댓글대마녀 | 작성시간 26.06.15 저도요ㅋㅋㅋ 집에 널린게 장바구니라ㅠ
  • 작성자마라 | 작성시간 26.06.15 저두~
    봉투비 벌어서 대기업은 환경기부금 많이 낸답니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