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편안한 요즘

작성자따뜻한엄마되기|작성시간26.06.14|조회수172 목록 댓글 6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몇달 전 이직한 직장은
느긋하니 여유로운 편이에요
주 6일 근무하다가
주 5일 근무로
게다가 야근도 없으니
최상 컨디션을 유지중입니다.

급여는 좀 줄었어도ㅜㅜ
마음 볶이지 않아서 최곱니다
심한 불면증도 천천히 완화되고 있어요
정말 맘 편한게 최고인가봐요.

다만 맘 편히 대화할 사람이 없는 건 좀 갑갑해요
근데 다 좋을 순 없는거니까
이 정도면 매우 감사한 일이다 생각하고 있답니다
다들 맘 편히 지내시길 바래요
우리 모두 다 잘 되었음 좋겠단 마음으로
글 써 봅니다.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비단향꽃무 | 작성시간 26.06.14 마음 편안한게 최고지요 우리 모두 화이팅!!
  • 작성자true | 작성시간 26.06.15 맞아요 마음이 편안해야 만사가 다 평안하죠
  • 작성자스민 | 작성시간 26.06.15 마음 편한것이 최고중에 최고지용
  • 작성자마라소다1 | 작성시간 26.06.15 맘 편한게 최고에요~ 지금보다 더 편해지시길 바래봅니다
  • 작성자세비야 | 작성시간 26.06.15 마음 편안한 게 최고. 월요병 화이팅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