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제목 그대로인데 부부싸움후에 한달 넘게 얘길 안하고 있어요. 중간에 남편이 밥 먹자 했는데 제가 거부했고 사실 지금도 말 안하는게 별로 어렵거나 힘들지 않아요.
애도 없고 정말 필요한 말은 카톡으로 이 상태면 계속 갈거 같아요. ㅜㅜ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초코바요 작성시간 26.06.15 저는 제가 그런걸 못참아요. 친구관계에서도 항상 제가 먼저 풀려고 애쓰고 . 친구관계에서는 진짜 안볼친구 안봐도 되는친구는 그냥 손절. ㅅㅂㄴ 내가 드려워서 참냐 애앞에서 싸울수없으니 걍 제가 풀어요.
-
작성자nowandhere 작성시간 26.06.15 일주일이요. 남편이 잘 삐져서 풀기 힘들어요..
-
작성자ddccn 작성시간 26.06.15 전 3개월요
원래 오래 안끄는데 정말 힘들었어요ㅠㅠ -
작성자네이미 작성시간 26.06.15 3주요
-
작성자물 먹은 별 반짝 작성시간 26.06.16 2주요
정말 힘들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