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부부싸움 후에 가장 오래 얘기안한 기간

작성자9회말2아웃|작성시간26.06.15|조회수398 목록 댓글 18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제목 그대로인데 부부싸움후에 한달 넘게 얘길 안하고 있어요. 중간에 남편이 밥 먹자 했는데 제가 거부했고 사실 지금도 말 안하는게 별로 어렵거나 힘들지 않아요.

애도 없고 정말 필요한 말은 카톡으로 이 상태면 계속 갈거 같아요. ㅜㅜ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초코바요 | 작성시간 26.06.15 저는 제가 그런걸 못참아요. 친구관계에서도 항상 제가 먼저 풀려고 애쓰고 . 친구관계에서는 진짜 안볼친구 안봐도 되는친구는 그냥 손절. ㅅㅂㄴ 내가 드려워서 참냐 애앞에서 싸울수없으니 걍 제가 풀어요.
  • 작성자nowandhere | 작성시간 26.06.15 일주일이요. 남편이 잘 삐져서 풀기 힘들어요..
  • 작성자ddccn | 작성시간 26.06.15 전 3개월요
    원래 오래 안끄는데 정말 힘들었어요ㅠㅠ
  • 작성자네이미 | 작성시간 26.06.15 3주요
  • 작성자물 먹은 별 반짝 | 작성시간 26.06.16 2주요
    정말 힘들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