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장례 입관때 궁금한거요~

작성자로맨스그녀|작성시간26.06.15|조회수357 목록 댓글 25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장례 몇년사이 지내보신분들

요새 혹 입관할때 관에다

노잣돈 하시라고 현금 넣어드리나요?

생각도 안했던건데

아이 고모부 아버님 돌아가실때 그렇게 했다면서

20만원인가 넣어드렸대요

그래서 고모가 우리도 20 넣어드려야 되지않냐 해서

제가 진짜 그렇게 넣는건가 싶어서 여쭤요~

장례 지내셨던분들

어떻게 하셨나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oanna | 작성시간 26.06.15 아버지때 안넣었어요. 어차피 직원들이 빼가는데 구지....
  • 작성자꼬꼬야 | 작성시간 26.06.15 장례지도사들이 챙길 거 뻔하지만 안 넣자니 기분이 안 좋아서 넣어드렸어요.
  • 작성자푸르매 | 작성시간 26.06.15 몇 년 전 엄마 장례식 때는 그런 거 없었어요.
    30년 전 아버지가 돌아가셨을 때는 있었구요.
  • 작성자멍멍이랑산책하는북극곰 | 작성시간 26.06.15 아뇨 그런거 없었으요 마지막으로 고인의 얼굴보고 잘 보내드리시라고 가족들 인사할 시간줘서 너무 좋았거든요.
  • 작성자앵두나무 | 작성시간 26.06.15 이게 장례지도사에 따라 다른듯해요. 1년전 서울에선 요즘 그런거 없다 했고 올 해 경상도에서는 넣으라해서 넣어 드렸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