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생일🎂]저 오늘 생일이에요~~

작성자웅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70 목록 댓글 78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오늘이 제 생일이에요~~
저녁에 식구끼리 밥먹을거라 아직
선물 못 받았지만
남편이랑 아들한테 일어나서
첫마디로 생일 축하한다는 말 들었어요~
아들은 오늘 제 생일이라고
깨우기전에 일어나서 준비하고
빨리 챙겨라는 잔소리 안하게
해준게 큰 선물이었어요~~

아침부터 기분좋게 시작하게 해준
아들 덕분에 지금까지 기분 좋아요~~

달곰들도 날씨 덥지만 즐거운 오후되세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웅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네~ 행복하게 하루 잘 보냈어요~~
    축하해 주셔서감사해요~♡ 🙇
  • 작성자달콤비누 | 작성시간 26.06.15 우리 달곰님 생일 축하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웅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축하해 주셔서 감사해요~♡ 🙇
  • 작성자ddccn | 작성시간 26.06.15 행복한 생일 보내셨나요
    남은 한시간 반도
    행복하시길요
    축하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웅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네~오늘 행복하게 잘 보냈어요~
    축하해 주셔서감사해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