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오늘이 제 생일이에요~~
저녁에 식구끼리 밥먹을거라 아직
선물 못 받았지만
남편이랑 아들한테 일어나서
첫마디로 생일 축하한다는 말 들었어요~
아들은 오늘 제 생일이라고
깨우기전에 일어나서 준비하고
빨리 챙겨라는 잔소리 안하게
해준게 큰 선물이었어요~~
아침부터 기분좋게 시작하게 해준
아들 덕분에 지금까지 기분 좋아요~~
달곰들도 날씨 덥지만 즐거운 오후되세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웅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네~ 행복하게 하루 잘 보냈어요~~
축하해 주셔서감사해요~♡ 🙇 -
작성자달콤비누 작성시간 26.06.15 우리 달곰님 생일 축하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웅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축하해 주셔서 감사해요~♡ 🙇
-
작성자ddccn 작성시간 26.06.15 행복한 생일 보내셨나요
남은 한시간 반도
행복하시길요
축하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웅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네~오늘 행복하게 잘 보냈어요~
축하해 주셔서감사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