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저는 스타워즈, 반지의 제왕, 해리포터 류의 영화가 지루해요

작성자에비뉴엘|작성시간26.06.15|조회수204 목록 댓글 37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전세계적으로 완전 유명한 작품들인데
전 3개다 너무 재미가 없었구요

특히 반지의 제왕은 꾸벅꾸벅 졸기 까지 해서
같이 영화 보러 갔던 친구한테 미안할 정도 였어요 ㅎㅎ

영화를 좋아해서
일단 다 직접 영화관 가서 보기는 했는데
너무 지루했어요

이런거 엄청 좋아하는 친구들은
야 너 어쩜 저런 명작을 보러 가서 졸수가 있냐
놀려댔는데 ㅋㅋ

저는 뭔가 공상 과학 같은 걸 기반으로 하는 소설이나 영화, 드라마 류에 관심이 안가구요

반대로 역사물, 법정 드라마 처럼 실제 있었던일 토대로 하거나 현실 고증적인 작품들은 엄청 좋아해요.

혹시 저 같은 취향 가지신분들 계실까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골뱅이 | 작성시간 26.06.15 저도 다 재미없었어요.
  • 작성자어우야~ | 작성시간 26.06.15 저도 다 안봤네요;;; 볼 생각부터가 별로 안들더라구요 ㅎㅎ
  • 작성자오렌지 | 작성시간 26.06.15 취향이죠. 저는 sf류 좋아해요. 반지의 제왕은 책이 먼저라 너무 좋아서 봤고 근데 나머지는 잘안봤어요.
  • 작성자땅콩별 | 작성시간 26.06.16 저두요.
    사실 제대로 본게 없어요
  • 작성자복뎅&복돌맘 | 작성시간 26.06.16 저두요. 저런 종류 판타지영화 안좋아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