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전세계적으로 완전 유명한 작품들인데
전 3개다 너무 재미가 없었구요
특히 반지의 제왕은 꾸벅꾸벅 졸기 까지 해서
같이 영화 보러 갔던 친구한테 미안할 정도 였어요 ㅎㅎ
영화를 좋아해서
일단 다 직접 영화관 가서 보기는 했는데
너무 지루했어요
이런거 엄청 좋아하는 친구들은
야 너 어쩜 저런 명작을 보러 가서 졸수가 있냐
놀려댔는데 ㅋㅋ
저는 뭔가 공상 과학 같은 걸 기반으로 하는 소설이나 영화, 드라마 류에 관심이 안가구요
반대로 역사물, 법정 드라마 처럼 실제 있었던일 토대로 하거나 현실 고증적인 작품들은 엄청 좋아해요.
혹시 저 같은 취향 가지신분들 계실까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