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상반기 업무 정리를 하며 이동과 업무 배정하며
개인의 그릇을 생각합니다.
무난한 성격과 업무도 수동적인건 잘하더니
다른 사람의 의견 모으거나 능동적 업무가 힘들다고 징징거리네요. 경력이 10년이 넘으면 후배들을 케어하고 중심이되야하는데 다 필요없다고..
업무분장에 선 넘지 말라고 위에서 계속 경고했는데 못 알아먹고..징징징..
막판에 안 좋은 이미지만..
본인의 선배들은 존재감을 위해 노력했는데 그 위치를 한낱 3.4년차와 같이 책임지지않는 위치로 격하시키는 사람을보며 많은 생각이 드네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