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오랫만에 연차

작성자고꾸|작성시간26.06.16|조회수88 목록 댓글 6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어제 진짜 오랫만에 연차를 썼는데
아침부터 병원 순례 했네요 ㅎㅎㅎ
오래부터 관리하던 기저질환이 있어서 ㅎㅎㅎ
눈물 좀 닦고.. 암튼 아침부터 병원이 예약 되있어서 거기 갔다가
피부과 가서 겨드랑이에 난 쥐젖
(쥐젖이겨드랑이에도 생기던데요 참나) 제거하고
감기 기운이 오래가서 내과 가서 진찰 받고
나니까 하루가 훅가네요 ㅎㅎㅎㅎㅎㅎ
나이가 드니까 병원가는 날만 늘어나네요
달곰님들 모두 건강 관리 잘하시고 행복하게 사세요
건강이 최고에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고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맞아요 쉬는게 아닌 쉬는날 맞네요
  • 작성자마라소다1 | 작성시간 26.06.16 피부과에서 쥐젖 제거 하셨다니 부지런하신걸요~ 전 평일연차 쓰면 머릿속으로만 미용실,피부과 생각하다 결국 암것도 못하고 카페정도 갈때가 다반사거든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고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저도 미루고 미루다 여름인데 더 미룰수가 없어서 나선김에 간거에요 ㅎㅎㅎ
  • 작성자소심한 몽상가 | 작성시간 26.06.16 원래 쉬는 날은 병원을 백화점처럼 도는 날이죠.....
  • 답댓글 작성자고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병원 가는 날이 연차 쓰는 날이에요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