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오늘부터 금욜까지 사수가 휴가라 혼자 업무를 해야해요..하루정도 비우신적은 있었지만, 이렇게 길게는 첨이라 너무 긴장되네요..
바쁠땐 부서장님도 많이 도와주시긴 하지만, 어쨌든 현업은 제가 처리해리야해요..잉잉~
큰 이벤트 없이 무사히 일주일이 잘 지나가길 기도해 주세요..손님이 띄엄띄엄 조금씩만 오시길…
홧팅임돠!!!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