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긴장됩니다..

작성자유달리|작성시간26.06.16|조회수379 목록 댓글 22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오늘부터 금욜까지 사수가 휴가라 혼자 업무를 해야해요..하루정도 비우신적은 있었지만, 이렇게 길게는 첨이라 너무 긴장되네요..

바쁠땐 부서장님도 많이 도와주시긴 하지만, 어쨌든 현업은 제가 처리해리야해요..잉잉~
큰 이벤트 없이 무사히 일주일이 잘 지나가길 기도해 주세요..손님이 띄엄띄엄 조금씩만 오시길…

홧팅임돠!!!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artian | 작성시간 26.06.16 이번주 무사히 보내시길 바랍니다 ^^
  • 작성자소심한 몽상가 | 작성시간 26.06.16 잘 하실 수 있을거고 새로운 일은 전혀 생기지 않을 거에요!! 화이팅!!!
  • 작성자hotaru | 작성시간 26.06.16 잘하실거에요 화이팅!
  • 작성자몽실몽실 | 작성시간 26.06.16 응원합니다 홧팅!
  • 작성자비겁한외계인 | 작성시간 26.06.16 화이팅 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