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거미가....

작성자나의 바램은|작성시간26.06.16|조회수73 목록 댓글 1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아침부터 해가 쨍해서 양산을 쓰고 걷다보니 거미가 양산 끝에 대롱대롱 달려있길래 막 흔들고 돌리고 했는데
얘도 살라고 그런지 막 거미줄을 치고
그와중에 안떨어지더라구요ㅠ
얼결에 양산을 접어서 지나가다 서있던 전봇대에 탁탁 쳐서 이젠 떨어졌겠지?
하고 다시 쓰고 걷는데 떨어진걸 못봐선지
왠지 얘가 짐 내 몸이나 가방으로 떨어진건 아닌가 싶어요;;;ㅠ
하두 안떨어져서 왠지 아직도 나에게 붙어있을거 같은 느낌;;;
그냥 느낌인데도 이찝찝함이 안사라지네요ㅠ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디윤 | 작성시간 26.06.16 떨어졌을거에요 선풍기앞에서 휘리릭 막돌아요 저는 ㅋ . 찝찝함 그 느낌 알져알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