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청량함

작성자달콤한 푸우|작성시간26.06.16|조회수97 목록 댓글 7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오후엔 아이스 페퍼민트 차를 마시기로 했어요
차가운 얼음과 화한 차를 마시면
이 청량함을 그대로 이어갈 수 있겠죠?

마음 속으론 계속 "도망가자 어디든 가야만 할 것 같아..넌 금방이라도 울 것 같아~"를 흥얼 거리고 있지만
세상은 한없이 맑고 투명해보여서
바람도 산들거리고 부드러워서

이 느낌 나누고 싶어요
말을 타고 달려보고픈 들판

가슴 속이 시원해지는 오후 되세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욧마이너마이트 | 작성시간 26.06.16 와 눈이 확 떠지는 기분이에요 시원합니다
  • 작성자오렌지 | 작성시간 26.06.16 우와..... 너무 너무 멋진데요
  • 작성자소금잃은바다 | 작성시간 26.06.16 여름여름하네요
  • 작성자비단향꽃무 | 작성시간 26.06.16 사진만 봐도 눈이 시원하네요
  • 작성자비겁한외계인 | 작성시간 26.06.16 눈이 시원해지는 느낌이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