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전 주로 주식과 운동을 제일 많이 물어보는 편인데요 건강 상태도 자주 물어봐요
어제 라라스윗 반 통을 먹었더니 어찌나 방귀가 뿡뿡 나오고 트림 나오는지 밤새 고생을 해서 아침에 일어나서 조금 뛰고 왔더니 좀 낫더라구요
그래서 제미나이에게 물어봤더니 저처렁 대체당이 잘 안 맞으면 '방귀제조기' 가 될 수 있다고 설명하는데 넘 웃긴 거예요ㅋㅋㅋ
보통 친구끼리 말하면 조금 돌려말하는 것도 AI는 가감없이 근데 또 웃기게도 엄청 다정하게 답해주니까 더 웃겨요ㅋ
방귀 제조기가 되지 않기 위해 그냥 일반 아이스크림을 먹기로 했습니다ㅋ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