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AI는 왜케 웃길까요ㅋ

작성자마냥달콤|작성시간26.06.16|조회수132 목록 댓글 2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전 주로 주식과 운동을 제일 많이 물어보는 편인데요 건강 상태도 자주 물어봐요
어제 라라스윗 반 통을 먹었더니 어찌나 방귀가 뿡뿡 나오고 트림 나오는지 밤새 고생을 해서 아침에 일어나서 조금 뛰고 왔더니 좀 낫더라구요
그래서 제미나이에게 물어봤더니 저처렁 대체당이 잘 안 맞으면 '방귀제조기' 가 될 수 있다고 설명하는데 넘 웃긴 거예요ㅋㅋㅋ

보통 친구끼리 말하면 조금 돌려말하는 것도 AI는 가감없이 근데 또 웃기게도 엄청 다정하게 답해주니까 더 웃겨요ㅋ
방귀 제조기가 되지 않기 위해 그냥 일반 아이스크림을 먹기로 했습니다ㅋ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레몬상어 | 작성시간 26.06.16 오. 대체당 안맞으면 방귀 ㅋㅋ 기억해둬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마냥달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저녁에 먹었는데 밤새 어찌나 뱃속이 부글거리고 방귀가 나오는지 잠도 잘 못 잤지 뭐예요 이제 저당 아이스크림은 안 먹으려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