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오늘이 최고 더운 날 같은데요,
오늘 회사 체육대회에요.
아침에 쪄죽는 줄 알았어요.
자외선에 노출된 제 피부는 아무도 지켜주지 않죠.
이 더운 날 체욱대회 할거면 피부과 레이저 비용도 같이 줘라, 회사야
이제 오후니까 좀만 더 참으면 되겠죠.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야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오늘 제일 더운데 오늘 하는지...
맞아요. 게다가 화요일...
내일은 재택입니다. -
작성자스민 작성시간 26.06.16 무슨일입니꽈. 오늘같은날 체육대회라니요
-
답댓글 작성자야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그쵸? 놀랄 노자죠?
이제 끝나서 다행입니다. -
작성자몽실몽실 작성시간 26.06.16 아니 왜 날씨좋은 봄에 안하고 지금 하는건가요... 너무 힘드시겠네요 ㅜ.ㅜ
-
답댓글 작성자야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준비가 뒤로 미뤄졌나봐요.
총무팀이 일이 많아서 그런거니 이해는 하면서도 날씨 땜에 끔찍허긴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