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작년겨울 아이가 지자체에서 지원하는 대학탐방을 갔는데 거기서 서울대에서 판매하는 연필을 사왔어요.. 그냥 연필인데 연필끝에 서울대 로고가 달랑달랑 달려있는거요.
가격도 꽤 했던것같은데 보고.. 좀 웃겼어요. 서울대 가고는 싶은가?하는맘ㅋㅋ
그런데 오늘 저 서울에있는병원 가면서 뭐라도 사줄까? 했더니 그 연필을 사달라고..
그걸 쓴거냐고하니 가지고 다니니까 반친구들이 한번씩 써본다고 다들 돌려썼다하네요ㅋㅋ 귀여운 중2들..
아이들이 서로 쓰겠다고해서 우다다 써버려서 다시 사고싶다는데 안팔아요.. 서울대 가야할까요?
진심 애가 커서 서울대를 그냥 가줬음 싶은데.. 못갈것같거든요..ㅋㅋ
서울대연필이라니... 진짜 서울대에서만 팔다니.. 이런.. 부럽..
가서사렴.. 가면 과잠도 4개 사서 돌려입자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침미소 작성시간 26.06.16 연필사러 서울대 학생 해 봅시다!!!!!
아자아자아자!!! -
답댓글 작성자해바라기가피지않는여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아자~!!!
-
작성자편한인생 작성시간 26.06.16 귀여워요~~ 다들 돌려썼다니ㅋㅋ 욕망 연필인가ㅋㅋ
-
답댓글 작성자해바라기가피지않는여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욕망연필ㅋ 웃겨요. 다들 넘 귀여워요 ㅋ 돌려썼다니
-
작성자연어두마리 작성시간 26.06.17 우리 집에는 서울대 볼펜 있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