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뭐 물건을 하나 올렸는데 처음 챗 와서 신나서 봤더니 라인으로 연락달래요... 쎄하다 싶더니 바로 상대 이용제한 메세지 오더라구요.
오늘 가격낮춰서 끌어올렸더니 바로 메세지 오길래 오예 했더니 또.... 매세지를 안쓰고 사진을 보내대요.
딱봐도 사기삘이었는데 역시나 상대회원 이용제한 메세지 바로 오더라고요...하아...
왜 사기꾼들만 메세지를 보내냐 ㅠㅠㅠ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꼬꼬야 작성시간 26.06.17 저도 얼마전 톡이 와서 자기가 이용하던 사이트에 포인트가 남았다고 거기 올려주시면 포인트 쓸수 있는데 좀 올려달라더라고요. 곧이어 이용금지된 회원?뭐 암튼그런거 오고요. 중고나라에 사기꾼이 너무 많아졌어요.
-
작성자신디윤 작성시간 26.06.17 당근만 쓰게되네요..덕분에
-
작성자꾸미 작성시간 26.06.17 왜 010은 빼고 말하라는걸까요? 궁금하네요ㅋ
-
작성자올리돈노 작성시간 26.06.17 저도 최근에 올렸다가 같은 경험 했어요
정상 거래는 거의 없는 듯 했어요 -
작성자달콤하게~ 작성시간 26.06.17 참나..왜 저럴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