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에어컨 개시~

작성자Martian|작성시간26.06.16|조회수93 목록 댓글 7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퇴근하고 혼자 있을때는 괜찮았는데
아이랑 남편 오니까
집이 확 더워져서
드디어 오늘 에어컨 켰었요.
선풍기 바람이랑은
차원이 다르게 시원합니다.
올 여름 얼마나 더울까
햇볕은 얼마나 강할지 걱정입니다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이하트 | 작성시간 26.06.16 너무 더워요 ㅠㅠ
  • 작성자신이난다 | 작성시간 26.06.16 주말에는 틀어야하나봐요 =.=
  • 작성자영자 | 작성시간 26.06.16 슬슬 켜볼까합니다
  • 작성자lalala77 | 작성시간 26.06.16 오늘 진짜 더워요.
    작년보단 늦게 켜게 되긴 했는데 11월까지 덥다는 무시무시한 기사를 봐서 ㅜㅜ
  • 작성자책에서뵙던분이네요 | 작성시간 26.06.16 토요일에 청소 하려고 하는데 그땨까지 잘 견뎌봐야ㅜ갰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