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저는 수면질이 좋은걸까요?나쁜걸까요?

작성자무름|작성시간26.06.17|조회수128 목록 댓글 3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잠자리에 들면 수면에 들때까지 엄청 오래걸려요 심한땐 두세시간? 근데한번 잠들면. 사람이 집에. 다녀가도 모를정도로 깊하게 잠들어요
티브이 전화기 소리. 모두 안들려요
그러니 수면시간은 길면 다섯시간이에요
몸이 개운한적은 거의 없구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니니꼬모 | 작성시간 26.06.17 잠귀가 어둡다고 깊은 잠을 잔다고 보긴 어려워요. ㅠㅜ
    일단 잠들기 어렵고, 자고나서 피로가 풀리지 않는다면 수면의 질이 좋은 건 아니라는 생각이 드네요.
  • 작성자비겁한외계인 | 작성시간 26.06.17 전 반대로 졸릴때 잠드는게 오래걸리지는 않는데 잠귀가 너무 밝아서 힘들어요
    자고나서 개운하질 않아요
  • 작성자아정맘 | 작성시간 26.06.17 저도 자고 나서 개운하지가 않아요. 핸드폰 때문인거 같은데, 습관 바꾸기가 쉽지 않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