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alon de 곰☕️

아이가 학교에서 버섯화분? 을 가져왔는데요

작성자영양갱|작성시간26.06.17|조회수219 목록 댓글 18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이게 어제사진이고 

 

 

 

이게 오늘 사진이에요 

 

원래 버섯이 이렇게 빨리 크나요 

무섭 ㅋㅋㅋ 

 

따서 먹어도 되는거긴하죠 

물만 주면 버섯은 영원히 나오나요

 

버리고 싶다 ㅋㅋ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통으로 | 작성시간 26.06.17 하루만에 놀랍네요 @.@
  • 작성자소나무숲 별똥별 | 작성시간 26.06.17 아고~ 대단한 버섯이네요! 놀랐어요~
  • 작성자비겁한외계인 | 작성시간 26.06.17 버섯도리도리 귀여운데요~
    얼른 따서 드세요
  • 작성자ddccn | 작성시간 26.06.18 하루만에!
    근데 맛있겠다요 ㅎ
  • 작성자어설픈 너구리 | 작성시간 26.06.18 버리고싶다에 격공합니다^^ 진짜! 그래도 잧 키워야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